2016년 2월 2일 화요일

:::겨울잠자는 곰.겨울잠자는 동물:::

::: 겨울잠 자는 곰, 겨울잠자는 동물은 :::
겨울잠 자는 동물.곤충 뭐가있을까요?
겨울잠 자는 곰,쥐,다람쥐,박쥐,고슴도치,너구리
꿀벌,말벌,장수풍뎅이,사슴벌레,하늘소
개구리,거북이,두꺼비,도롱뇽,도마뱀 등이 있습니다
٩( 'ω' )و
겨울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댓글 5개:

  1. 길에서 자는건 첨봐요~~^^

    답글삭제
  2. 겨울잠자는 ... 리니.ㅠ_ㅠ
    이제 깨어나겠습니다....봄도 오고있으니...ㅋㅋㅋㄷㅋㄷ

    답글삭제
  3. 진짜 곰이네요?ㅋㅋ 너무 귀여워요~~ 자는모습이.ㅋㅋ

    답글삭제

달보드레스토리입니다^-^ 좋은글 구경 잘하고 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