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7일 화요일

윌~we love you/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의 장길자 회장님과 더불어

안녕들 하시나요 ~ 
 
2016년 6월이 냉큼도 왔네요 ^0^
 
편안들 하시지요 ~ ^^
 
오늘은  지구환경 운동을
 
솔선 \수범하는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의
 
거리정화운동을 포스티잉합니다^-^
 
으음..역시 국제We♡U는 지구촌 글로벌 복지회 답게
 
이번에 전세계적으로 거리정화운동이 펼쳐졌네요 ^^
 
웅~ 진짜 최곱니다 ㅎㅎ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의
장길자회장님과  더불어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분는
지역사회와 국가의 안녕을 위해 
또한 전세계인의 안녕을 위해
봉사하는 글로벌 복지회입니다 ^0^
 

댓글 6개:

  1. 열심히 쓰레기 줍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답글삭제
  2. ㅎㅎㅎㅎ정말 열심열심 ㅎㅎㅎㅎ
    날도 더운대 수고 많으셨네요 ㅠㅠ

    답글삭제
  3. 예전에 비해 길거리가 많이 깨끗해졌는데 그래도 쓰레기는 많이 나오는군여~><

    답글삭제
  4. 이걸 누가다 버렸을까요 ㅠㅠ
    버리는 나쁜손~~ 줍는 예쁜손 ^^

    답글삭제
  5. 깨끗해지는 환경을 확인할 수 있었을것 같아요~~

    답글삭제
  6. 더운날씨에 다들 고생하셨어요. ^^

    답글삭제

달보드레스토리입니다^-^ 좋은글 구경 잘하고 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