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3일 금요일

플라시보 효과란?.

‘플라시보 효과’란?

의학 성분이 전혀 없는 약이라도
환자의 심리적인 믿음을 통해 치료 효과가
나타나는 현상을 말합니다 ~
‘위약효과’라고도 하며,
약효가 없는 가짜 약을 진짜 약으로 가장하고,
이 사실을 모른 채 가짜 약을 복용한 환자의
병세가 호전되는 효과를 말합니다^_^

이상  !플라시보에 대하여

댓글 10개:

  1. 아침에 먹은 약에도 플라시보 효과가 조금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ㅋ

    답글삭제
  2. 아침에 먹은 약에도 플라시보 효과가 조금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ㅋ

    답글삭제
  3. 그러게요~~마음이 문제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음 .. 정신을 바로해야징 ㅋㅋ

      삭제
  4. 정신이 몸을 지배함 ^^ ㅎㅎ

    답글삭제

달보드레스토리입니다^-^ 좋은글 구경 잘하고 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