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1일 화요일

모짜렐라인더버거~0~치즈듬뿍 모짜렐라 후기-롯0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5월31일까지 1+1행사했어요
p(^0^)q음 먹어본 후기는 이럽니다!!

저는 고기까지 들어있는 해쉬로했는데요 ~
양은 꾀큽니다.그리고 이건  리얼 치즈가 완전
매력있어요 ㅎgood
치즈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맘에 드실것같아요 ..
단 치즈이기때문에 조금은  느끼한거있어요 ㅋ
참 ! 그리고 모짜렐라 인더버거는 포장은 가능하지만..
배달이 안되니까요 ~ 참하세요 ..

모짜렐라 인더버거는 저렴한 편은 아니니 참고하세요;;

댓글 11개:

  1. 답글
    1. ㅎㅎ넹 ~다른버거보다 짜지않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삭제
  2.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
    치즈가 쭉쭉 ㅎㅎㅎ

    답글삭제
  3. 우와~~~
    모짜렐라`~ 선전하는그 햄버거군요 ^^

    답글삭제
  4. 저도 먹었는데 치즈가 쭉ㅎㅎㅎ 근데 좀 느끼하긴해요. ㅋ

    답글삭제
    답글
    1. 느끼함이 가득한 버거 ㅎㅎ;;;;;; 어떤 사람은 그 느끼함이 고소한맛이라 하더라구요 ㅋㅋ

      삭제
    2. 느끼함이 가득한 버거 ㅎㅎ;;;;;; 어떤 사람은 그 느끼함이 고소한맛이라 하더라구요 ㅋㅋ

      삭제
  5. 앗;; 이 야심한 시각 못볼 걸 봐버렸네요><

    답글삭제

달보드레스토리입니다^-^ 좋은글 구경 잘하고 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