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9일 일요일

국제 위러브유 운동๑^▽^๑클린월드운동 응원합니다!.!

음 ~ 날이 점점 더워지네요^-^
다가올 6월 모두모두 건강 잘 살피세요~

오늘은 (::::[♥ ]::::)
아픈 지구을 살리는 클린 월드운동을 펼치는
국제 위러브유 운동 본부이야기
풀어볼까요~^0^

지구 환경문제가 나날이 문제가 되는 요즘
환경 문제는  한   국가 의 영역을 벗어나
전 지구적 차원에서 발생하는 환경 문제.
지구 온난화  ·   오존층 파괴  ·   산성비  ·
생물종의 감소 ·   사막화  ·   열대림 파괴 등 등
인류를 위협하며 지구 환경의 파괴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ㅜ.ㅜ 앙

(무셔..;;)

국제적 차원의 환경 문제는 한 국가만의 노력으로 해결되는 것이 아니고 전 세계 국가 모두의 공동의 문제라 여겨집니다 ..음 ..그래서 우리 국제 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운동본부에
모든 봉사 활동은 전세계적인 복지활동에 정성을 기울이고있습니다 ^_^

뭔가 화려하고 보여지기식이 아닌
진심과 사랑의 마음을 담아 작은 손길일지라도
진심을 다해 마음을 다해
복지활동을 펼치고있답니다 ·‥…─━★

이번달에 열린 전세계 클린 월드운동도 지구사랑의
마음이라 여겨집니다 으흐흐~(^0^)~♪

작은 봉사의 실천 하나하나
이웃과 전 사회가 하나가 되어
지구사랑 나라사랑에 힘을 모으면 좋겠네요~^.~

국재위러브유 운동본부(회장님.장길자님)
활발한 봉사를 응원합니다 ~!

댓글 4개:

  1. 요즘 환경문제가 정말 심각하죠!
    푸른하늘 보기가 참 힘든 요즘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음음 ㅠㅠ 오늘도 내일도 미세먼지 위험이라네요 ;;

      삭제
  2.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함께 응원합니다~~^^

    답글삭제

달보드레스토리입니다^-^ 좋은글 구경 잘하고 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