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일 화요일

[Minecraft Animation] 지구에서 산소가 5초간 사라진다면



지구에서 산소가 없어지면 ㅜ.ㅜ

진심 우리지구는 최고의 행성 ...

댓글 7개:

  1. 생각만해도 어마무시 하네요 ㅠㅠ

    답글삭제
  2. 생각하고 싶지 않아요.. 5초도 힘들어요..ㅋ

    답글삭제
  3. ㅎㅎㅎㅎㅎㅎ정말 산소가 없다면......10분.. 아니 몇분 안되서 모두...ㅠㅠㅠ살수가없을거같아여

    답글삭제
  4. 생각하고 싶지 않아요.
    물고기 한종류가 멸종해도 먹이사슬이 무너진데요.

    답글삭제
  5. 산소가 많아지고 좋은 내용들이 나오길래 산소가 많았으면 좋겠다 싶은데 거대한 곤충이 생긴다고 하니 뭐든지 적당한게 좋구나 싶네요~

    답글삭제

달보드레스토리입니다^-^ 좋은글 구경 잘하고 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