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7일 화요일

포트메리온 보다닉 블루 머그컵^0^

주부님들이라면
포트메리온 좋아라하는데요 ^^

포트메리온 보다닉 블루 행사중이라
냉큼 ㅋ 저질렀답니다~00^
부부 뚜컹 머그컵인데 정말 마음에 들어요^0^
실물이 예쁘네요 사진은 별로 잘안나온듯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7개:

  1. 비싼거 아닌가요????
    저런 문양은 비싸더라구요 ^^;;;

    답글삭제
    답글
    1. 네 비싸요 ㅠ.ㅠ 그래도 이런컵이 담긴 커피가 맛이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왠일이니 ;;;

      삭제
  2. 밤하늘의 별을 보면서 블루 머그잔으로 차한잔하고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오모 ^^아로미님 저랑.취향 비슷 ㅋㅋ

      삭제
  3. 와 진짜 고급져보이는데 비쌀거같아여 ㅠ_ㅠ

    답글삭제
  4. 이뻐요. 좀 비싸서 그렇지만^^

    답글삭제

달보드레스토리입니다^-^ 좋은글 구경 잘하고 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