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5일 화요일

이 생선이름이 뭘까요?

오늘 저녁은 생선 찜이여요 ^_^

납작하고 살이 밝은 살색인 이생선
이름도 모르는 이 생선 ㅋㅋ

친정아빠가 꼬들하게 말린  생선을
자주 챙겨주시니 저녁 준비 걱정이
덜해요^-^;;; 주부님들 고민..
식사준비 ㅋㅋ
맞죠?

이 생선의 이름은 서대일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ㅎㅎ

이름 모를 이 생선을
찬물에 40분 불려요
그리고 찜기에
15분에서20분정도 찌고요

양념간장 휘리릭 옷입혀 주면
저녁 맛찬준비 ㅎㅎ 끝 ~♥!

행복한 3월되세요 ♪(^- ^)

댓글 5개:

  1. 생선 찜 너무 맛있었겠어요~~

    답글삭제
  2. 생선 찜 너무 맛있었겠어요~~

    답글삭제
  3. 와~~푸짐한 저녁반찬이네요~

    답글삭제
  4. 우앙 이거 이름이 뭘까요?ㅎㅎㅎㅎ저도 생선구이먹고싶어요 ㅠ_ㅠ

    답글삭제
  5. 양념장이~~완전 군침 도네요 ^^

    답글삭제

달보드레스토리입니다^-^ 좋은글 구경 잘하고 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