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6일 수요일

봉골레파스타 집 ·‥…─━★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분위기 좋은 파스타 집에 왔어요 ^0^

므흐흐흐 ♬

봉골레파스타~

쫄깃한  모시조개와

달큼한 마늘향~ 매콤한 고추향이

파스타와 잘 어우러져서 맛있는

봉골레 파스타를 맛보았어요^.~

다음 기회엔 집에서 만들어보고픈

생각도 들었어요 <('ω')/

집에서 만든 봉골레 파스타 도전해봐야징 ^0^

댓글 5개:

  1. 집에서 만드는 계획을 하시니 넘 부러운데요~~저는 상상도 못하는데...ㅋ

    답글삭제
  2. 우아!맛나겟다, 저도 파스타 좋아합니다.ㅠㅠ안먹은지 너무 오래됬네요~

    답글삭제
  3. 맛있겠네요~ 저도 파스타 좋아해요^^

    답글삭제
  4. 저도 파스타 도전~!!! ㅋㅋㅋ 언제할지는 모르겠네요 ㅋ

    답글삭제
  5. 면으로 된건 다좋아하는데..봉골레파스타!!~맛있겠어요~

    답글삭제

달보드레스토리입니다^-^ 좋은글 구경 잘하고 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