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8일 화요일

다육이 겨울 월동시키기 어럽지않아요^-^

다육이님
다육이베란다에서 월동시키는 방법:;

다육이는 보통 베란다에서 키우시지요?
좋아요 베란다에서 키워야죠
단 한겨울은 노노노

영하권에 다육이를 창가에 두시면
냉해를 입을 수 있어요 그러니 뽁뽁이나
단열하는 제품 붙여주시고
베란다 바닥에 두지말고 진열대에
올려두시는것이 좋습니다.^~^
영하로 떨어지는 날에는 신문지를 덮어 두시는것도
좋아요ㅎ넘추우니까요

다육이 월동시키기 참 쉽죠
^-^♡

겨울이 다 가네요.,
다뜻한 봄이 기다려지네요♡-♡

늘 행복하세요

댓글 10개:

  1. 다육이는 언제봐도 통통 너무 사랑스러워요~~

    답글삭제
    답글
    1. 솜털이 뽀송한 이아이도 매력 .월토이입니다.ㅋ

      삭제
  2. 다육이가 처음 선물받고 햇빛을 그리 좋아하는 지 모르고 키우다 다 죽어버린 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ㅠ

    답글삭제
    답글
    1. 아궁 안타까워라 ...다음에 또 기회가.오길 ^^

      삭제
  3. 정말 이뿌네요 ^^
    옹기속에~ 있는것이~~ 귀여워요

    답글삭제
  4. 다육이는 볼수록 신기한 식물이에여~
    모양도 다 다르고 생명력도 길고여^^

    답글삭제
    답글
    1. 음 맞아요 매력있어요 번식하는 것도 그렇고 ^^ 참 재밋네요 ㅎㅎ

      삭제
    2. 음 맞아요 매력있어요 번식하는 것도 그렇고 ^^ 참 재밋네요 ㅎㅎ

      삭제

달보드레스토리입니다^-^ 좋은글 구경 잘하고 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