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5일 화요일


 
 
오늘 저녁은 뭐드셨어요 ?
야식이 생각나는 시간인지라 ㅎㅎ
불러오는 나의 뱃살 아랑곳하지않으여 ㅋ

비오는 날 생각나는 음식 best3 뽑아볼까요 ?
구이로는 삼겹살 ~조개구이~
탕으로는 칼국수~흠~어뜨케요
그래도 최고는 부침~ 빈대떡 ㅋㅋ
님들은  비오는날 생각나는 음식 best3 무엇이 생각나요 ??
 
저는 삼겹살에 100표 합니다 ㅎ~;;
 
 
사진 출처#출처# [카드뉴스] 비 오는 날 생각나는 음식들



 

댓글 4개:

  1. 꿀 발라 놓은거 같은데요???

    답글삭제
  2. 으앙 ㅜㅜ 넘넘 맛있겠어요
    제가 이걸 아침에 보길 다행입니당..ㅜㅜ

    답글삭제

달보드레스토리입니다^-^ 좋은글 구경 잘하고 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