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5일 화요일

봄봄봄~♬이왔네요 ~이제 피부에 양보할 계절


(출저이미지:다음뉴스)
 
봄을 알리는  입춘과 우수가 지나고~
봄봄봄이 왔네요~

낮에 포근하니~ 기분은 좋은데
반대로 환절기가 찾아오며
피부에 빨간불이 들어오기 시작하는군요~
피부에 영양을 주고 싶어 찾던중에 
환절기에는 보습 관리에 좋은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착한 화장품 발견 ~
 
퓨어**의 건조한 피부를위한
오아시스 라인이 있다니 ㅋㅋ
마음이 끌리는 군요
 
다가올 봄처럼 생기 있는 피부 미인까지는
아니더라도 나이가들 수 록
내 피부에 양보하고 싶은건 본능ㅎㅎ

내 피부가 오아시스가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
행복한 봄~^^되세요
 

댓글 5개:

  1. 내 피부 지키고 싶어요..ㅋㅋ

    답글삭제
  2. 오오 요즘 환절기라 그런지 피부가 많이 안좋아지는거 같아요 ㅠ_ㅠ

    답글삭제
  3. 저 피부도 오아시스면 얼마나 좋을까요 ^^

    답글삭제
  4. 피부를 챙겨야해요 ㅜㅜ
    겨울엔 겨울이라 챙기고 봄엔 봄이라 챙기고
    ㅋㅋㅋㅋㅋ사시사철... > <

    답글삭제
  5. 이제.. 피부도 많이 신경써야 하는 나이가 들었네요.

    답글삭제

달보드레스토리입니다^-^ 좋은글 구경 잘하고 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