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8일 월요일

따듯한 봄 맞이 ~#사랑나눔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의 "새생명 가족 걷기대회"


오늘은 따듯한 봄 맞이 ~
따듯한 마음으로 함께하는 봉사 소개해요 ^0^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의
(iwf)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가족걷기대회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해마다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가족과 친구과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또 지구촌 기후난민에게
도움을 주는 행사랍니다!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의 복지는
국적, 인종, 빈부, 종교를 초월합니다^^
또 세계인의 화합과 우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쟁, 기아, 지진등으로 고통 받는
전 세계인에게 복지 사업하는데 ..
아동복지, 청소년복지, 노인복지, 사회복지, 긴급구호 등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복지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사랑.온정이 가~득한 마음으로 작은것도 이웃과 나누시며
나눔의 삶을 살아오신 회장. 장길자회장님의 사랑나눔의 뜻을
함께하고자 모인 국제위러브유iwf의 회원들은 (장길자)회장님과
같은 아름다운 마음으로 열심히 봉사활동에 동참하고 있어요 ^^
봉사에 뜻이 있는 분이라면 함께하면 좋겠습니다~♥
 
 
따듯한 봄 맞이 봉사는 ~ iwf와 함께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해보아요 !

댓글 6개:

  1. 함께 하고 싶어요~~ 해마다 동참하고 싶은 행사입니다.

    답글삭제
  2. 아이들이 너무 귀엽네요~~
    저도 이웃을 돕는데 국제위러브유와 함께할래요~

    답글삭제
  3. 연두색 옷 예쁘네요~
    이번에는 무슨 색 옷일지 궁금해요~~

    답글삭제
  4. 아이공~~~ 팽귄 꼬마들~~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

    답글삭제
  5. 봉사라는것이 정말~~나도좋고 남도좋고~ 참 좋은거같아여 ㅠ_ㅠ ㅎㅎ

    답글삭제
  6. 올해도 행사가 진행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날씨도 좋았고 즐거운 행사였다 하네요. 가신분들 부러워요. ^^

    답글삭제

달보드레스토리입니다^-^ 좋은글 구경 잘하고 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