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5일 화요일

"이 글을 보고 웃으면 당신도 아저씨(아재개그)랍니다"-출처:오아시스뉴스


((이미지출처:오아시스 뉴스 -한국경제tv출처))
 
 
 
이 글을 보고 처음에
해하는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
 
하하
하하하
 
 
 
아직 아재개그속에 빠지진 않은듯;;;

((이미지출처:오아시스뉴스 -한국경제tv))
 
 
아재개그가 두 세대의 벽을 허물어줄
물꼬로 작용하길 기대해 본다능
하재근 문화평론가의 이야기가
 
우리 사회의 현 주소를 생각해 보게 하는데요 ~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우리사회에
밝은 미래가 다가오길 바래봅니다~
 
 
 

댓글 6개:

  1. 아직 모르겠어요....ㅋㅋ

    답글삭제
  2.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서웃어야하는건지 ㅠㅠㅠ이해가안갑니다..

    답글삭제
  3. 저는 ㅋㅋㅋ아재개그를 원래 좋아하지만 ㅋㅋㅋㅋ
    위에꺼는 너무 아재...개그예요...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노사연까지는 알겠는데.. 그다음은... ㅋㅋ

    답글삭제
  5. 어부인 아버지랑 싸워야 했던 이유가 배 철수 ㅋㅋㅋㅋ
    두번 읽고서야 이해 됐어요~

    답글삭제

달보드레스토리입니다^-^ 좋은글 구경 잘하고 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