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5일 금요일

국물닭발 후기//엽기국물닭발이야기

엽기 떡볶이집에서 엽.떡만 먹다가
국물이 넘실거리는 국물 닭발을 시켜보았다..
음... 처음본 미주얼이 호감형이ㅜㅜ아닌지라

살짝 당황하였으나 ..매운걸 워낙 좋아하는지라
도전해보았는데 ㅎㅎ 우와 ~ 이게 왠일인가
너무 부드럽고 뼈만 호로록 발라지는 닭발 ㅋ
나는 부드러운데 어떤이에기는 흐느적 거림일 수 있을뜻!!
엽기떡볶이 집에 국물닭발 괜찮더라구요^.^~~

댓글 6개:

  1. 닭발이 국물도 있게 조리하는군요... 맛이 궁금한데요~ㅎㅎ

    답글삭제
  2. 저도 닭발 좋아한답니다~~
    매콤하니 맛있게 생겼네요~

    답글삭제
  3. 어메`~~~닭발~~~너무 맛나보여요 ^^
    저녁에 샌드위치 먹어서~~ 느끼한데 ㅋㅋ

    답글삭제
  4. 저도 엽떡 닭발 먹어봤어요~
    맛은 있는데 전 넘 매워서 물만 엄청 마셨네요~ㅋ

    답글삭제
  5. Zㅋㅋㅋㅋ우와, 맛잇나요? 항상 보기만하고 먹진않앗는데 ㅠ
    국물닭발 뭔가 신선하네여 !

    답글삭제
  6. 흑... 전 닭발 못먹어요. ㅠ

    답글삭제

달보드레스토리입니다^-^ 좋은글 구경 잘하고 가요 ~